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의 연예가] 배우 김보성, 월드비전 다큐 내레이션 外

문화·연예

연합뉴스TV [오늘의 연예가] 배우 김보성, 월드비전 다큐 내레이션 外
  • 송고시간 2016-06-23 18:00:52
[오늘의 연예가] 배우 김보성, 월드비전 다큐 내레이션 外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배우 김보성, 월드비전 다큐 내레이션

배우 김보성 씨가 월드비전의 지구촌 행복나눔 캠페인 다큐멘터리의 내레이션을 맡았습니다.

김 씨는 24일 CBS TV에서 방송되는 다큐 '힐더월드 시즌4-르완다'를 위해 목소리 재능기부를 한 건데요.

김 씨는 내전 탓에 의료시설이 무너져 아파도 치료를 받지 못하는 르완다의 아이들의 가슴아픈 사연을 전합니다.

월드비전 홍보대사인 김 씨는 "아이들을 돕는 일에 다 같이 동참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었다"고 참여 이유를 밝혔습니다.

▶ 레게듀오 스컬&하하, 내달 신곡 발표

레게 듀오 스컬&하하가 다음 달 2일 경쾌한 분위기의 신곡을 발표합니다.

지난 2012년 스컬&하하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부산 바캉스'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신곡의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맡았습니다.

▶ 황정민·송중기 주연 '군함도' 촬영 시작

황정민과 송중기, 그리고 소지섭 씨가 출연해 캐스팅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제작 '군함도'가 지난 17일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베테랑'의 류승완 감독이 연출하는 이 영화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에 강제 징용된 조선인 400여 명이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이야기를 담습니다.

영화는 내년 중 개봉할 예정입니다.

▶ 연상호 감독 '서울역', 해외 유수 영화제 초청

연상호 감독의 좀비 호러 애니메이션 '서울역'이 해외 유수 영화제에 잇달아 초청됐습니다.

스페인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를 비롯해 몬트리올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에든버러 국제영화제 등에 초청된 건데요.

앞서 '서울역'은 브뤼셀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전체 2등에 해당하는 '실버 크로우' 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 영화는 8월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