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의 연예가] 미국판 '꽃할배' 첫 방송 일간시청률 2위 기록 外

문화·연예

연합뉴스TV [오늘의 연예가] 미국판 '꽃할배' 첫 방송 일간시청률 2위 기록 外
  • 송고시간 2016-08-25 18:09:55
[오늘의 연예가] 미국판 '꽃할배' 첫 방송 일간시청률 2위 기록 外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엑소 '콜 미 베이비' 뮤비 유튜브 1억뷰 돌파

그룹 엑소의 '콜 미 베이비' 뮤직비디오가 오늘(25일) 유튜브 조회수 1억건을 넘어섰습니다.

'콜 미 베이비'는 엑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으로 지난해 3월 말 유튜브에 게시된 지 1년5개월여만에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로써 엑소는 '중독'과 '으르렁'에 이어 세 번째로 유튜브 조회수 1억건을 돌파한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습니다.

▶ 김태원 "패혈증 앓아…삶이 여기까지구나 생각도"

그룹 부활의 김태원씨가 패혈증에 걸렸던 사실을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밝혔습니다.

지난 5월부터 MBC 라디오 '원더풀 라디오 김태원입니다'를 진행하고 있는 김태원은 지난 9일부터 23일까지 휴가 형식으로 자리를 비운 바 있습니다.

그 때 당시 패혈증에 걸렸고 삶이 여기까지라고 느끼기도 했다는 사실도 고백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 미국판 '꽃할배' 첫 방송 일간시청률 2위 기록

미국판 '꽃보다 할배'인 NBC TV의 '베터 레이트 댄 네버'가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 예능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미국 지상파 방송사인 NBC에 포맷 수출돼 만들어졌는데, 현지시간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돼 18세 이상 49세 미만 시청자수 735만 명을 기록하며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 일간 시청률에서도 '아메리카스 갓 탤런트'에 이어 2위를 차지했고, 올 여름 새롭게 시작한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첫 방송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