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스메이커] '건강이상설' 힐러리

세계

연합뉴스TV [뉴스메이커] '건강이상설' 힐러리
  • 송고시간 2016-09-12 19:22:25
[뉴스메이커] '건강이상설' 힐러리

<출연 : 연합뉴스TV 백나리 기자>

오늘 두번째 인물인 힐러리의 건강이상설과 관련해, 앞서 소식 전한 백나리 기자와 좀 더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질문 1> 힐러리의 건강에 문제가 있는 듯한 모습이 꽤 빈번하게 노출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질문 2> 힐러리가 휘청하는 영상에 보면 경호원들이 상당히 침착하게 대응하는 모습인데, 혹시 그동안 카메라에 잡히지만 않았을 뿐이지 이런 일이 여러 차례 있었을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요?

<질문 3> 도널드 트럼프가 그동안 힐러리의 건강이상설을 집요하게 물고 늘어져왔는데, 이번에도 아마 그렇겠죠?

<질문 4> 그런데 트럼프도 나이가 일흔입니다. 트럼프 자신은 건강한가요?

<질문 5> 그런데 힐러리 같은 경우에, 이메일 스캔들로 조사를 받을 때는 뇌진탕 때문에 기억이 안난다고 답하기도 했어요. 한편으로 생각하면 오락가락하는 모습으로 유권자들의 신뢰를 잃을 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도 드는데요.

<질문 6> 이제 미국 대선이 50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는데, 한동안 이 건강문제가 최대 쟁점이 되는걸까요?

<질문 7> 혹시 최악의 경우 힐러리 대신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이 대선에 나갈 가능성도 있을까요?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