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한국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한국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外
  • 송고시간 2017-03-08 15:27:13
[비즈&] 한국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한국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위 기능성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는 "800여 종의 유산균 중 헬리코박터균과 결속력이 높은 유산균을 넣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 한수원, 원전 안전성증진 심포지엄 개최

한국수력원자력은 국내외 원자력 관계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전 안전성증진 심포지엄을 열었습니다.

이관섭 한수원 사장은 이 자리에서 "기술적 안전을 넘어 국민이 안심할 수 있는 수준까지 국내 원전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LG전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이색 이벤트

LG전자는 현지시간 7일 미국 뉴욕 맨해튼의 쇼핑몰 오큘러스에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를 활용해 이색 음악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책상과 와인잔 등 일반 사물을 이용해 연주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 '앤드루 황'이 냉장고의 문을 노크하는 소리를 활용해 만든 음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 현대차, 쏘나타 부분변경 '뉴 라이즈' 출시

현대자동차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쏘나타 부분변경 모델인 쏘나타 뉴 라이즈의 출시 행사를 열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쏘나타 뉴 라이즈에는 주행조향보조시스템과 자동긴급제동시스템,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을 포함한 지능형 안전 기술 패키지 '현대 스마트 센스'가 탑재됐습니다.

▶ CJ그룹,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CJ그룹이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합니다.

서류 접수는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CJ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오는 8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4년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일반 신입 모집전형 외에 '글로벌인재 모집전형', '전역 장교 전형', '해외 학부생 인턴 모집전형'도 함께 진행됩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