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삼성 QLED TV, 독일 전문지 최고점수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삼성 QLED TV, 독일 전문지 최고점수 外
  • 송고시간 2017-04-07 23:03:54
[비즈&] 삼성 QLED TV, 독일 전문지 최고점수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6일)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 QLED TV, 독일 전문지 최고점수

삼성전자가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TV인 'QLED TV'가 해외의 전문 리뷰 매체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독일의 영상·음향기기 전문 평가지 '비디오' 5월호는 삼성의 QLED TV Q9에 대해 창간 이래 최고점인 1천5점 만점에 920점의 점수를 매겼습니다.

매체는 해당 제품에 대해 "뛰어난 밝기와 풍성한 색영역이 최대 장점으로 HDR TV의 모범"이라고 평가했습니다.

▶ 기아차 2018년형 모하비 출시

기아차가 고객 맞춤형 튜닝 사양을 새롭게 추가한 2018년형 모하비를 출시했습니다.

신형 모하비에는 차별화된 디자인이나 오프로드 스타일의 성능을 바라는 고객을 위해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신규 도입했습니다.

아울러 중간 트림부터 후측방경보시스템이 기본 장착됐으며 차선이탈 경보시스템과 전방추돌 경보시스템 등의 기능을 선택사양으로 적용했습니다.

▶ LG전자, 7일 G6 북미시장 출시

LG전자가 현지시간으로 7일 북미 시장에서 스마트폰 G6를 출시합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달 17일부터 북미시장에서 G6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현지 이동통신사 매장과 전자제품 판매점 등 2만5천여곳에 G6 체험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LG전자는 북미에 이어 유럽과 중동, 중남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의 200여개 이통사에서도 G6를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창립 50년' 롯데제과, 빼빼로 50만갑 기부

롯데제과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빼빼로 50만갑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합니다.

롯데제과는 지난 2013년부터 작년까지 약 23만박스의 과자를 사랑의열매와 아름다운가게 등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했습니다.

또한 매년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을 건립하고 있습니다.

▶ 우리은행, 우대금리 주는 '주거래 패키지' 출시

우리은행은 주거래 고객이 신용카드나 공과금 자동납부 등을 이용 시 우대 금리를 주는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2' 상품을 판매합니다.

예금형은 확정금리형과 변동금리형 두 가지 상품이 있으며 고정거래형의 경우 이벤트 우대금리를 모두 받으면 연 2%를 적용받습니다.

적금형은 급여이체 등 주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 1.1%포인트의 우대 금리가 적용되면 2.2%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