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의 연예가] SBS '웃찾사' 종영에 개그맨들 읍소 外

문화·연예

연합뉴스TV [오늘의 연예가] SBS '웃찾사' 종영에 개그맨들 읍소 外
  • 송고시간 2017-05-18 18:18:39
[오늘의 연예가] SBS '웃찾사' 종영에 개그맨들 읍소 外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SBS '웃찾사' 종영에 개그맨들 읍소

SBS의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웃찾사-레전드 매치'가 종영한다는 소식에 개그맨들이 "기회를 달라"며 공개 요청하고 나섰습니다.

정종철, 이상훈, 양상국 등 개그맨들은 자신의 SNS에 '웃찾사'의 재개를 요구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웃찾사'는 시청률 저조를 이유로 오는 31일 종영 예정입니다.

SBS가 "'웃찾사' 제작진이 새로운 포맷의 코미디 프로그램을 기획 중"이라고 밝혔으나, 개그맨들은 SBS에서 코미디 프로그램이 폐지되는 것이라며 우려하고 있습니다.

▶ '일베' 사진 사고…'캐리돌 뉴스' 사과

SBS 자회사인 SBS플러스의 시사 풍자 프로그램 '캐리돌 뉴스' 측이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을 비하하는 사진을 사용한 데 대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했습니다.

'캐리돌뉴스'는 어제(17일) 방송에서 노 전 대통령의 사진에 극우 사이트인 '일간베스트저장소', 일명 '일베'에서 합성한 사진을 사용했습니다.

SBS에서는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약 10건의 비슷한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 '팬텀싱어' 포르테 디 콰트로, 첫 앨범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의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가 레이블 데카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음반에는 유명 크로스오버 작곡가인 프레드릭 켐프가 작곡한 '단 한 가람' 등 14곡이 수록됐습니다.

이들은 앨범 발매에 맞춰 7월까지 14개 도시에서 콘서트도 열 예정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