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의 연예가] 방탄소년단, 빌보드뮤직어워즈서 수상…K팝 그룹 최초 外

문화·연예

연합뉴스TV [오늘의 연예가] 방탄소년단, 빌보드뮤직어워즈서 수상…K팝 그룹 최초 外
  • 송고시간 2017-05-22 18:27:44
[오늘의 연예가] 방탄소년단, 빌보드뮤직어워즈서 수상…K팝 그룹 최초 外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방탄소년단, 빌보드뮤직어워즈서 수상…K팝 그룹 최초

방탄소년단이 K팝 아이돌 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현지시각으로 21일 오후 8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7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저스틴 비버와 아리아나 그란데 등 세계적인 팝스타와 함께 이 부문 후보에 올라 상을 거머쥐었습니다.

▶ 현숙, 울주군에 14번째 목욕차량 기증

가수 현숙 씨가 오늘 울산시 울주군청을 찾아 14번째 목욕차량을 기증하고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목욕봉사를 했습니다.

현숙은 지난 2004년 고향인 전북 김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14곳에 자비를 들여 4천500만원가량 하는 목욕 차량을 기증했는데, 이 비용만 최소 5억6천만원에 이릅니다.

▶ 장근석, 김기덕 작품으로 6년 만에 스크린 복귀

한류스타 장근석 씨가 김기덕 감독의 신작 '인간의 시간'으로 6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합니다.

인류의 근원을 추적해가는 과정을 담은 이 영화에는 안성기 씨도 출연합니다.

영화는 이달 말 촬영을 시작합니다.

▶ 백지영-정석원, 결혼 4년만에 첫딸 얻어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첫아이를 얻었습니다.

백지영씨는 오늘 새벽 3.5kg의 건강한 첫 딸을 낳았습니다.

한 차례 유산 끝에 지난해 임신한 백지영은 당시 진행 중이던 전국투어를 중단한 후 태교에 전념해왔습니다

▶ 인종차별 소재 미국 공포영화 '겟 아웃' 100만 돌파

인종차별을 소재로 한 미국 공포영화 '겟 아웃'이 기대 이상의 흥행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겟 아웃'은 지난 주말 사흘간 80만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관객수 1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지난 2월 개봉한 미국에서도 제작비의 42배 이상의 흥행 수익을 달성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