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의 연예가] 송중기 - 송혜교 또 열애설…양측 "각자 일정" 부인 外

문화·연예

연합뉴스TV [오늘의 연예가] 송중기 - 송혜교 또 열애설…양측 "각자 일정" 부인 外
  • 송고시간 2017-06-19 17:55:22
[오늘의 연예가] 송중기 - 송혜교 또 열애설…양측 "각자 일정" 부인 外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송중기-송혜교 또 열애설…양측 "각자 일정" 부인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또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벌써 두 번째인데 두 사람은 이번에도 부인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발리로 여행을 떠났고 열애 중인 것으로 보인다는 보도에 대해 송중기 소속사는 "영화 군함도 홍보 전에 친구들과 함께 발리로 여행을 간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송혜교의 소속사도 다른 작업 미팅 목적으로 간 것이라며 송중기와 만난 건 아닌 것으로 확인했다고 답변했습니다.

▶ 음악콘텐츠산업협회 "권지용 USB 앨범 아냐"

한국음악콘텐츠산업협회가 지드래곤이 USB 형태로 발표한 신보를 '앨범'으로 인정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지드래곤의 USB는 음원 파일이 담긴 것이 아니라 USB를 컴퓨터에서 실행하면 YG가 제작한 사이트로 이동하게 돼 있습니다.

이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는 "음악을 담는 방식을 고전적인 형태로 가두는 것과 시대에 맞지 않는 집계방식이 아쉽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 나인뮤지스 컴백 "완성도 높은 모습 보여주고파"

컴백을 앞둔 그룹 나인뮤지스가 새 미니 앨범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내일 신곡 '기억해'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나인 뮤지스는 "완성도 높은 곡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팬들의 기대감을 부풀렸습니다.

▶ 뉴이스트 '여보세요' 역주행 신화…4인조로 데뷔?

그룹 뉴이스트의 '여보세요'가 음원 사이트에서 역주행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여보세요'는 뉴이스트가 2013년 발표한 곡으로 멤버들이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높아진 팬들의 관심에 뉴이스트는 프로듀스 101 시즌 2 데뷔조에 선발된 황민현을 제외하고 4인조로 컴백할 가능성이 높은 상태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