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의 연예가] 초아 AOA 탈퇴…"결혼 하기 위한 것 아니다" 外

문화·연예

연합뉴스TV [오늘의 연예가] 초아 AOA 탈퇴…"결혼 하기 위한 것 아니다" 外
  • 송고시간 2017-06-23 17:55:21
[오늘의 연예가] 초아 AOA 탈퇴…"결혼 하기 위한 것 아니다" 外

오늘의 연예가 소식입니다.

▶ AOA 초아 탈퇴 "결혼 하기 위한 것 아니다"

걸그룹 AOA 탈퇴를 선언한 초아가 오랜 시간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라며 결혼을 하기 위한 것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오늘 오전 한 매체는 지난 5월 초아가 최근 열애설이 났던 30대 기업가와 함께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고 보도했습니다.

초아는 "마치 단둘이 간 커플 여행인 것처럼 기사가 났지만 자매끼리 처음 가본 해외여행이었다"고 일축했습니다.

한편 소속사 FNC는 "초아의 탈퇴 의사를 존중한다"며 "탈퇴 시점과 향후 활동에 대한 논의는 계속하겠다"고 알렸습니다.

▶ 무한도전 연내 종영 후 시즌2?…"사실무근"

MBC의 장수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종영설에 휩싸였습니다.

오늘 한 매체는 김태호 PD가 최근 사측에 '무한도전'을 '무한도전2'로 새롭게 꾸리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했고 사측 역시 요청을 받아들였다고 보도했는데요.

제작진은 이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이찬, 트로트 가수 데뷔…"백혈병 투병 아들 위해"

연기자 이찬이 가수 태진아와 손잡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합니다.

이찬은 모레(25일) '나는 당신이 좋아'와 '이팔 청춘아'가 수록된 데뷔 음반을 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합니다.

이찬은 지난해 소아 급성림프구성 백혈병 진단을 받은 큰 아들이 개그맨 출신 연기자 이봉원의 트로트 앨범을 듣고 좋아하는 모습에 데뷔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지드래곤, 빌보드 월드앨범 2주 연속 1위

빅뱅의 지드래곤이 한국 솔로 가수로는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앨범은 발매 당일 미국에서 4천장이 판매돼 12일 발표된 월드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번 주에 3천장이 추가로 팔려 총 판매량 7천장을 기록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