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스초점] 류현진-배지현, 결혼 전제로 열애중…스타 커플 탄생

문화·연예

연합뉴스TV [뉴스초점] 류현진-배지현, 결혼 전제로 열애중…스타 커플 탄생
  • 송고시간 2017-09-14 09:58:35
[뉴스초점] 류현진-배지현, 결혼 전제로 열애중…스타 커플 탄생

<출연 : 하재근 문화평론가>

많은 분들이 이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관심을 가지셨을 것 같은데요.

야구선수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가 2년째 열애중이며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또 한 쌍의 스포츠스타-방송인 커플이 탄생했는데요.

하재근 문화평론가와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어서오세요.

<질문 1> '야구 여신'으로 불리는 배지현 아나운서와 메이저리거 류현진과의 만남! 먼저 궁금한 것이 이 둘은 언제 어떻게 만났다고 합니까?

<질문 2> 1987년생으로 동갑내기인 두 사람! 류현진 선수의 시즌 경기가 끝나는 시점 이후에 결혼하는 것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데 특별히 가까워진 계기가 있을까요?

<질문 3> 류현진 선수 같은 경우는 지난 2013년에 메이저리그로 진출했는데 배지현 아나운서와는 어떻게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까?

<질문 3-1> 여담이긴 하지만 류현진-배지현 그들을 맺어준 고기 에피소드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라는데 무슨 얘기인데요?

<질문 4> 많은 스포츠 선수와 아나운서들이 '스포츠'를 매개로 가까워져서 결혼까지 골인하는 것 같은데 어떤 커플들을 떠올려 볼 수 있을까요?

<질문 4-1> 범위를 아나운서가 아닌 방송인으로 넓혀보면 더 많은 커플 들이 있겠죠?

<질문 5> 특히 류현진 선수는 김태균 선수와 절친한 사이로 유명한데 결혼에 있어서도 비슷한 행보를 보이고 있네요? 김석류 씨도 당시 '야구 여신'으로 불리지 않았었습니까? 배지현 아나운서는 슈퍼모델 출신이기도 하죠?

<질문 6> 스포츠선수들이 유독 방송인을 좋아하는 것인가요? 동종업계라는 점 때문에 서로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커플 성사률이 높다고 봐야 할까요? 어떻게 보십니까?

<질문 7> 배지현 아나운서가 (MBC 스포츠플러스) 베이스볼 투나잇이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 연인 류현진에 대해서 직접 언급할까요? 어떻게 보십니까?

<질문 8> 핑크빛 소식을 전한 '코리안몬스터' 류현진 선수, 오는 18일 워싱턴전에 등판해 시즌 6승에 재도전하는데 여자 친구의 응원에 힘입어 멋진 모습 보여주겠죠?

지금까지 하재근 문화평론가와 함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09]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