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스초점] 광주 아파트 3남매 화재로 사망…방화 가능성 수사

사회

연합뉴스TV [뉴스초점] 광주 아파트 3남매 화재로 사망…방화 가능성 수사
  • 송고시간 2017-12-31 20:38:16
[뉴스초점] 광주 아파트 3남매 화재로 사망…방화 가능성 수사

<출연 : 연합뉴스TV 사회부 박효정 기자>

<질문 1> 올해 마지막 날이지만 광주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나 어린 3남매가 숨지는 등 전국 곳곳에서 안타까운 사건 소식이 이어졌습니다. 사회부 박효정 기자와 함께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어서오십시오.

<질문 2> 먼저, 광주 아파트 화재 사건 보시겠습니다. 숨진 아이들이 4살 2살 남자아이와 15개월 여자아이 더욱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는데요, 사건 개요부터 설명해주시죠.

<질문 3> 불이 어떻게 난거냐에 대해서 설명이 되지 않고 있는데 사고 당시 있었던 어머니의 진술은 어떻습니까? 방화 가능성도 들여다보고 있는 건가요?

<질문 4> 숨진 3남매와 부부가 어떻게 생활해왔는지도 관심인데요, 생활고를 겪고 있었다고요?

<질문 5> 이번에는 전북 군산에서 발생한 고준희양 타살 사건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부검 소견이 나왔는데 갈비뼈가 부러졌다고 하죠. 한가지 타살의 증거로 볼 수 있을까요?

<질문 6> 친부 고모씨는 앞서 구속이 됐고 내연녀 이씨도 조금전 구속이 됐군요.

<질문 7> 여러모로 충격적인 사건인데 이들이 시신을 유기하고도 아이를 찾아달라며 거짓 연기를 계속 한것으로 드러났다고요.

<질문 8> 연말에 흉흉한 소식 계속 전해드리게 되는데, 마지막으로 부모를 살해한 아들들이 잇따라 붙잡혔다고요.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