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아시아나항공, 창립30주년 기념식…새 슬로건 발표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아시아나항공, 창립30주년 기념식…새 슬로건 발표 外
  • 송고시간 2018-02-14 15:20:20
[비즈&] 아시아나항공, 창립30주년 기념식…새 슬로건 발표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아시아나항공, 창립30주년 기념식…새 슬로건 발표

아시아나항공은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타운에서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열었습니다.

아시아나는 새 슬로건으로 '세계로 가는 아름다운 길'을 제시하며 "고객, 투자자, 임직원 등과 아름다운 동행을 하고 더 넓은 세계로 나가는 항공사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창립 기념일인 17일에는 즉석복권 이벤트로 333명에게 동남아 왕복 항공권과 모형 항공기, 여권 지갑 등을 선물합니다.

▶ KT, 러시아 최대 국영은행과 헬스케어 사업

KT는 러시아 최대 국영은행 스베르방크와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추진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양사는 KT의 모바일진단기기와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을 활용한 원격의료사업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KT는 작년 12월 러시아 제1의 철도회사와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는 등 러시아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에티오피아 예비명장에게 가전기술 전수

LG전자는 '기술명장'을 꿈꾸는 에티오피아 학생들을 최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서비스법인에 초청해 첨단 가전기술을 전수했습니다.

이들 학생은 LG전자가 지난 2014년 한국국제협력단과 공동으로 에티오피아에 설립한 'LG-KOICA 희망직업훈련학교'에서 선발된 우수 인재들로, 일주일간 교육 및 현장 체험 과정을 밟았습니다.

▶ KEB하나은행, 설 맞아 최고 연 3.0% 적금 이벤트

KEB하나은행이 설 연휴를 맞아 적금 가입 고객에게 3%대 금리를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오늘부터 19일까지 스마트폰으로 하나은행 정기적금에 가입해 본인 명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에서 월 5만-20만원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은 최고 연 3.0%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신세계百, 설 연휴 직후 최대 70% 할인행사

신세계백화점은 설 연휴 이후 대형 할인행사를 엽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오는 22일까지 '나뚜지 에디션 소파 특집전'을 열어 인기 모델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강남점은 같은 기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모피 브랜드 상품을 선보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