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7 15:15:10

프린트

[비즈&] T맵 운전자가 찾는 ‘진짜맛집’ 알려준다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T맵 운전자가 찾는 ‘진짜맛집’ 알려준다

SK텔레콤이 모바일 내비게이션 ‘T맵’에 맛집 검색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검색창에 ‘맛집’이라고 입력하거나 ‘맛집 찾아줘’라고 말하면, 실제 T맵 이용자들이 검색 빈도가 높은 근처 맛집을 찾아줍니다.

SK텔레콤은 주행 경로에 있는 맛집을 확인하는 기능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삼성전자 ‘홈IoT&빅스비’ 외부공개 행사

삼성전자는 오늘 오전 IoT(아이오티)&빅스비 미디어데이 행사를 열고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 ‘빅스비’와 최신 ‘삼성 홈 IoT’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휴대폰은 물론 집 안의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주요 가전제품에 음성인식 기능이 적용됐고, 오븐과 로봇청소기로도 인공지능과 음성인식 기술 도입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 LG ‘G7씽큐’ 이통사·자급제 동시판매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를 내일(18일) 이동통신3사와 LG 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합니다.

LG G7 씽큐는 야외에서도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와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인공지능 카메라 기능을 갖췄습니다.

가격은 사양과 크기에 따라 89만원에서 97만원대로 정해졌습니다.

▶ 현대카드 5성급 호텔예약 40% 할인

현대카드가 서울과 부산의 5성급 호텔에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이벤트를 엽니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숙박과 조식은 물론 부대 서비스가 포함된 대표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롯데마트 한우 최대 40% 할인기획전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부처님 오신날이 낀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봄나들이 먹거리 할인전을 마련했습니다.

롯데마트는 오늘(17일)부터 23일까지 1등급 한우 등심과 한우 불고기 등을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합니다.

롯데슈퍼는 오는 22일까지 국내산 삼겹살, 목심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바비큐 총집합 행사를 열고 냉장 삼겹살과 목살을 100g 당 1천790원에 선보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

Category: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