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클릭 스포츠] 다시 토트넘으로…손흥민, 혹사 우려 속 복귀

스포츠

연합뉴스TV [클릭 스포츠] 다시 토트넘으로…손흥민, 혹사 우려 속 복귀
  • 송고시간 2018-09-13 16:46:21
[클릭 스포츠] 다시 토트넘으로…손흥민, 혹사 우려 속 복귀

<출연 : 이종훈 스포츠평론가>

다양한 스포츠 소식을 생생하게 전해드리는 <클릭! 스포츠>입니다.

오늘은 이종훈 스포츠평론가와 함께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질문 1> 손흥민 선수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복귀를 위해 어제 영국으로 출국했습니다. 러시아월드컵부터 아시안게임, A매치까지 쉼 없이 달리면서 '혹사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소속팀에 복귀하더라도 당장 체력적으로 무리가 아닐지, 우려하는 목소리가 많아요?

<질문 2> 손흥민 선수와 더불어 A매치에 참가했던 다른 태극전사들도 소속팀으로 복귀했습니다. 국내 축구 팬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서 코스타리카전에서는 승리, 칠레전은 무승부를 기록했는데요. 데뷔전을 마친 벤투호의 경기력, 어떻게 보셨습니까?

<질문 3> 벤투호는 다음 달 우루과이, 파나마와 다시 평가전을 이어갑니다. 다음 경기까지 한 달이라는 시간이 남았는데, 그동안 어떤 과제를 해결해야 할까요?

<질문 3-1> 그럼 손흥민 선수도 다음 달 A매치 경기에 맞춰 귀국하는 겁니까? 벤투 감독이 지금 선수들을 그대로 기용할지, 아니면 재편이 있을지 궁금한데요.

<질문 4>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 근황도 짚어보겠습니다. 부상을 털고 돌아온 류현진 선수,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기대를 받았는데요. 그런데 복귀 후 첫 원정경기에 나선 어제, 아쉽게도 패배를 떠안았어요?

<질문 5>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 선수는 시즌 9호 홈런을 쳐내며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최근 생애 첫 '끝내기 홈런'에 이어서, 이제는 메이저리그 데뷔 첫 두 자릿수 홈런을 눈앞에 두고 있는데요. 최지만 선수 그야말로 상승세를 탄 것 같아요?

[뉴스1번지]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