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추석 황금연휴 맞이 '반값 뮤지컬' 즐겨볼까

사회

연합뉴스TV 추석 황금연휴 맞이 '반값 뮤지컬' 즐겨볼까
  • 송고시간 2018-09-22 18:45:47
추석 황금연휴 맞이 '반값 뮤지컬' 즐겨볼까

[뉴스리뷰]

[앵커]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하반기 인기 뮤지컬들이 일제히 특가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반값으로 즐길 수 있는 뮤지컬도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작품들이 많습니다.

장보경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20세기 최고의 이야기꾼으로 동화작가 로알드 달의 동명 소설을 뮤지컬로 각색한 '마틸다'.

초능력을 지닌 천재 소녀가 물질주의에 찌든 부모와 교장의 부당함에 유쾌하게 맞섭니다.

빼곡한 알파벳 블록과 관객석까지 날아오르는 그네 등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이 무대 위로 펼쳐집니다.

아역배우들이 등장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이 작품은 연휴 기간 전 좌석을 20%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습니다.

개그맨 출신 방송인 주병진의 뮤지컬 데뷔작으로도 주목받은 '오! 캐롤'은 추석 기간 모든 회차의 티켓이 반값입니다.

연휴 내 서울행 기차나 버스, 비행기표를 제시하면 프로그램북을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했습니다.

1960년대 미국 팝스타 닐 세다카의 대표곡을 모아 제작한 작품인데 영화와 CF 등을 통해 친숙한 명곡들이 귀를 즐겁게 합니다.

주부 프란체스카와 사진작가 로버트의 운명적 사랑을 그린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감성적이고 섬세한 선율을 내세웁니다.

HOT 출신 가수 강타의 뮤지컬 데뷔작으로 26일 공연까지 최대 30% 할인 티켓을 판매합니다.

170억원 이상의 제작비를 들여 5년 동안 만든 창작뮤지컬 '웃는 남자'는 연휴 기간 전 좌석 등급을 10% 할인합니다.

화려하고 세련된 무대 연출에 개성있는 가창력의 박효신과 아이돌 그룹 엑소의 수호 등의 출연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장보경입니다.

jangbo@yna.co.kr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