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방탄소년단, 타임지 최신호 커버 장식 外

사회

연합뉴스TV [핫클릭] 방탄소년단, 타임지 최신호 커버 장식 外
  • 송고시간 2018-10-12 08:30:03
[핫클릭] 방탄소년단, 타임지 최신호 커버 장식 外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 '리벤지 포르노' 유포 전 남편 법정 최고형 선고

이혼한 전처에게 앙심을 품고 과거 촬영한 성관계 영상을 인터넷에 유포한 남성에게 법정 최고형이 선고됐습니다.

수원지법은 인터넷 사이트에 전처 B씨와의 성관계 동영상과 사진 등 파일 19개를 올린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법정 최고형인 징역 3년을 선고하고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명령했다고 밝혔는데요

재판부는 "피해자가 현재 영위하고 있는 사회적인 삶을 파괴하고 앞으로의 삶에서도 정상적인 관계를 맺지 못하도록 하는 등 피해가 심대하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열차 건널목서 무궁화호-승용차 충돌…부상자 없어

어제(11일) 오후 3시 40분 쯤 울산시 북구 송정 건널목에서 동대구역을 출발해 부산 부전역으로 향하던 무궁화호 열차가 승용차와 충돌했습니다.

사고는 건널목에 진입한 승용차가 차단기 사이에 갇히면서 오도 가도 못 하는 상황에서 발생했는데요.

이 사고로 승용차는 크게 파손됐지만 운전자가 미리 차 밖으로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방탄소년단, 타임지 최신호 커버 장식

방탄소년단이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의 '차세대 리더'로 선정돼 커버를 장식합니다.

타임은 10월 22일 최신호 커버에 방탄소년단의 사진이 실린다는 사실을 예고하고 '어떻게 BTS가 세계를 접수했나'라는 제목의 소개 기사를 온라인판에 게재했는데요.

타임은 방탄소년단이 서구 관객의 구미에 맞추려고 하지 않고도 미국 스타디움 공연을 매진시킨 첫번째 한국가수라는 신기원을 열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 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