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녹취구성] 이재명 "이명박ㆍ박근혜 정권 때도 문제 안됐다"

사회

연합뉴스TV [녹취구성] 이재명 "이명박ㆍ박근혜 정권 때도 문제 안됐다"
  • 송고시간 2018-10-12 18:44:45
[녹취구성] 이재명 "이명박ㆍ박근혜 정권 때도 문제 안됐다"

[뉴스리뷰]

경찰이 김부선 씨와는 관련이 없다고 했었지만 김부선 씨가 SNS에 이재명 지사에 대해서 '처연하네요'라는 글을 올렸지만 바로 삭제를 했습니다.

그래서 관심을 받기도 했죠.

압수수색이 끝난 후에 이재명 지사가 출근을 위해서 자택을 나오면서 심경을 밝혔습니다.

납득하기 어렵다, 세상 이치가 그렇듯이 결국은 진실에 기초해서 합리적인 결론이 날 것이라고 믿는다, 이렇게 강조를 했습니다.

직접 들어보시죠.

<이재명 / 경기도지사> "엄혹했던 이명박, 박근혜 정권 때도 문제 되지 않던 사건입니다.

6년이 지난 이 시점에서 왜 이런 과도한 일이 벌어지는지 좀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제 잘못이라면 공정한 나라 만들어보기 위해서 기득권과 타협하지 않고 싸웠고 또 싸우고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사필귀정을 믿습니다.

세상 이치가 그렇듯이 결국은 진실에 기초해서 합리적 결론이 날 것이라고 믿고 국민과 상식을 믿고 도정에 지장 없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어떤 자료 제출하셨나요?) 이해할 수 없는 것이 압수해 간 것은 내 전화기 하나입니다. 그 전화기 하나를 찾기 위해서 이렇게 요란하게 압수수색을 했는지 좀 이해가 안 되네요.

(강제입원 의혹에 대해서는 입장 변함 없으신 것이에요?) 그 부분은 이따가 공식적으로 브리핑을 할 것입니다.

(혹시 언제쯤 예정돼 있을까요?) 곧, 곧 하겠죠."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