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검찰, 춘천 연인 살해 20대 구속 기소 外

사회

연합뉴스TV [핫클릭] 검찰, 춘천 연인 살해 20대 구속 기소 外
  • 송고시간 2018-11-21 08:32:45
[핫클릭] 검찰, 춘천 연인 살해 20대 구속 기소 外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요.

▶ 검찰, 춘천 연인 살해 20대 구속 기소

상견례를 앞두고 여자친구를 목 졸라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한 혐의를 받는 A씨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검찰은 경찰이 확보한 증거와 A씨의 진술 등을 분석한 결과, 우발적 범행이라고 보기 어렵다고 결론을 내고 살인 및 사체 훼손 등의 혐의를 적용해 A씨를 구속기소 했습니다.

검찰은 또 재범의 위험이 있다고 보고 A씨에게 위치추적 장치 부착 명령도 함께 청구했습니다.

▶ 8번 음주운전 적발 60대 결국 법정 구속

상습적으로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신모 씨에게 징역 8개월의 실형이 선고됐습니다.

신 씨는 2009년부터 최근까지 음주운전으로 7번이나 적발돼 벌금형이나 집행유예를 선고받아 실형을 면했지만 지난 9월 만취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다 또 적발돼 결국 법정구속 됐습니다.

재판부는 "신 씨가 재범하지 않겠다고 다짐 했지만 반성하는 태도가 보이지 않는다"며 "실형을 선고해 운전대를 아예 잡지 못하게 해야 한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 래퍼 마이크로닷, 부모 과거 사기의혹 논란

래퍼 마이크로닷이 부모의 과거 사기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년 전 충북 제천에서 목장을 운영했던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친척과 이웃으로부터 거액을 빌려 뉴질랜드로 도주했다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마이크로닷 측은 강력 부인했지만 피해자 증언과 경찰 신고 서류가 언론에 공개돼 논란이 증폭됐습니다.

경찰은 피해 신고자가 3명이며 마이크로닷 부모는 미체포 지명수배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