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4월 5일 출시"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4월 5일 출시" 外
  • 송고시간 2019-03-22 15:37:45
[비즈&]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4월 5일 출시"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4월 5일 출시"

삼성전자가 다음달 5일 갤럭시S10 5G 모델을 출시합니다.

삼성전자는 4월 5일부터 16일까지 제품 구매 후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나 '무선 충전 패키지',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 5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 한화 금융계열 사장단 '머니2020 아시아' 참가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등 한화그룹 금융계열사 사장단이 싱가포르에서 열린 콘퍼런스에 참가했습니다.

이 콘퍼런스는 금융권과 정보기술 업계가 교류해 '핀테크의 CES'로 불리며, 한화그룹 금융 계열사를 포함해 구글과 IBM, 시티그룹 등 1,400여개 기업이 참가했습니다.

▶ 이베이코리아,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개척 컨설팅

G마켓과 옥션 등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2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서울 국제소싱페어'를 열고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개척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컨설팅 기간, 이베이코리아 매니저와 판매고객 교육센터 전문강사들이 상담자로 나서 입점을 위한 가입절차와 매출관리 방법 등을 안내하고 수출 상담기회도 제공합니다.

▶ 티웨이항공, 대구 위탁가정 자녀들에 교육비 지원

티웨이항공이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대구에 거주하는 위탁가정의 학생 자녀들에게 교육비를 지원합니다.

전달된 교육비는 위탁가정에서 자라는 초중고 학생의 학업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육활동에 사용되며, 위탁가정의 신청을 받아 사용될 예정입니다.

▶ SK건설, 비즈 파트너와 동반성장 위한 공정거래 협약

SK건설이 우수 중소협력사인 '비즈 파트너'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공정거래 협약을 맺었습니다.

이를 통해 SK건설과 비즈 파트너 대표들은 계약 체결과 협력업체 선정·운용 및 하도급 거래 심의위원회 운영 등 공정거래위원회 4대 실천사항을 준수할 방침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