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KT "국내 최대 커버리지로 '초능력 5G' 실현할 것"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KT "국내 최대 커버리지로 '초능력 5G' 실현할 것" 外
  • 송고시간 2019-03-26 15:44:57
[비즈&] KT "국내 최대 커버리지로 '초능력 5G' 실현할 것"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KT "국내 최대 커버리지로 '초능력 5G' 실현할 것"

KT는 국내 최대 커버리지와 고객 중심의 5G 기술을 통해 '초능력 5G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습니다.

KT는 오늘 기자 설명회를 열어 다음달 상용 서비스를 시작할 5G 네트워크의 4가지 핵심 키워드로 국내 최대 커버리지, 사용자를 고려한 '5G 퍼스트' 전략, 초저지연, 배터리 절감기술을 선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농협, 장애인 384명 특별채용 원서 접수

농협은 장애인 의무고용비율 3.1% 달성을 위해 장애인 384명 특별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원서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며, 온라인 인·적성 시험과 면접 등을 거쳐 5월 3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입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청각장애 아동에 '소리찾아주기' 지원

삼성전자서비스는 경제적인 이유로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지 못하는 청각장애 아동들의 수술비와 언어재활 치료비를 후원했다고 밝혔습니다.

2017년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와 체결한 협약에 따라 이뤄진 이번 사회공헌활동에서는 4명의 저소득층 아동이 후원을 받았습니다.

▶ CJ올리브네트웍스, 베트남 초등학교에 스마트교실 구축 지원

CJ올리브네트웍스는 베트남 호찌민의 한 초등학교에 스마트교실 구축을 위한 IT 기자재를 기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1,000만원 상당의 노트북, 데스크톱, 컬러 프린트 등을 전달했습니다.

▶ 신세계 SSG페이, 제로페이 가맹점서도 사용 가능

신세계그룹은 앞으로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도 신세계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SSG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SSG페이 애플리케이션 내 제로페이 메뉴에서 이용약관에 동의하면 8만여개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도 SSG페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