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KTB투자증권, 롯데카드 이용하면 삼성전자 1주 증정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KTB투자증권, 롯데카드 이용하면 삼성전자 1주 증정 外
  • 송고시간 2021-05-07 17:52:10
[비즈&] KTB투자증권, 롯데카드 이용하면 삼성전자 1주 증정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7일)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KTB투자증권, 롯데카드 이용하면 삼성전자 1주 증정

KTB투자증권이 롯데카드와 제휴해 오는 7월 31일까지 삼성전자 주식 1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KTB투자증권 주식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롯데카드 이벤트 대상 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하고서 응모하면 익월 말 계좌로 삼성전자 주식 1주가 증정되는 방식입니다.

대상 카드는 '뉴 페이코 롯데카드' 외 4종입니다.

▶ SPC 던킨, 카페인 뺀 '던킨 디카페인 커피' 출시

SPC그룹의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던킨 디카페인 커피'를 출시했습니다.

'던킨 디카페인 커피'는 카페인 함량을 96.9% 제거했으며, 디카페인임에도 풍성한 맛과 향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제품은 강남본점 등 주요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현대차, '월드 온 어 와이어'展 서울서 선보여

현대차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현대미술관 뉴뮤지엄의 디지털 아트 기관 라이좀과 공동으로 기획한 '월드 온 어 와이어'전을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오프라인 전시공간 외에도 송예환 작가가 디자인한 '월드 온 어 와이어'전 웹사이트에서도 다양한 디지털 아트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NH농협, 탄소포인트제 가입자에 신용대출 금리 0.1%p 우대

NH농협은행이 한국환경공단과 에너지 절약 및 온실가스 감축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농협은행은 이 협약으로 '탄소포인트제'에 가입한 개인이 농협은행 신용대출을 이용할 때 0.1%포인트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용대출 금리 우대는 오는 10일부터 적용됩니다.

▶ 휠라, 두산베어스 협업 컬렉션 출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손잡고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야구 점퍼부터 맨투맨 등 의류 9종과 야구모자와 가방류, 마스크 등 액세서리 11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해당 제품은 전국 23개 휠라 주요 매장과 두산베어스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