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녹취구성] 윤희숙 "공수처 수사의뢰…무혐의 땐 이재명 사퇴하라"

정치

연합뉴스TV [녹취구성] 윤희숙 "공수처 수사의뢰…무혐의 땐 이재명 사퇴하라"
  • 송고시간 2021-08-27 19:16:19
[녹취구성] 윤희숙 "공수처 수사의뢰…무혐의 땐 이재명 사퇴하라"

국민의힘 윤희숙 의원이 부친의 농지법 위반 혐의를 둘러싼 각종 의혹에 대한 입장을 내놨습니다.

윤 의원은 제기된 의혹을 조목조목 반박하며 자신에게 죄가 없다면 민주당 이재명 대선 경선 후보가 정치판을 떠나야 할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윤희숙 / 국민의힘 의원]

저는 저희 아버님에게 농지법과 주민등록법 위반 의혹이 있으며, 투기 의혹으로 비춰질 여지가 있다는 점을 변명하지 않습니다.

저희 아버님은 성실히 조사를 받고 그 결과에 따라 적법한 책임을 지실 것이며, 저는 어떤 법적 처분이 있든 그 옆을 지킬 것입니다.

내부자 정보를 이용한 투기라는 심각한 범죄를 타인에게 씌울 때는 구체적인 근거가 있어야 한다는 상식조차 내다 버린 것입니다.

평생 공작정치나 일삼으며 입으로만 개혁을 부르짖는 정치 모리배들의 자기 고백입니다.

그러니 저는 지금 저 자신을 공수처에 수사 의뢰합니다.

공수처가 못하겠다면 합수본에 다시 의뢰하겠습니다.

저는 국회의원이라는 법적 사회적 방패를 내려놨으니 평범한 시민이 받는 수사를 받을 것입니다.

생전 처음 수사라는 것을 받으며 보통 사람이 느끼는 그 두려움과 부끄러움을 스스로 헤쳐 가겠습니다.

이게 기득권 없이 국민 눈높이를 지키는 제 정치입니다

지금 저희 집도 압수수색하십시오.

부모님 댁도 압수수색에 흔쾌히 동의하실 겁니다.

단, 철저한 조사 끝에 어떤 혐의도 없다고 밝혀지면, 낄낄거리며 거짓 음해를 작당한 민주당 정치인들 모두 의원직 사퇴하십시오.

제가 무혐의로 결론 나면, 이재명 후보 당신도 당장 사퇴하고 정치를 떠나십시오.

저 자신을 벌거벗겨 조사받겠습니다.

그러니 제가 죄 없거든, 제발 사악한 음모와 날조된 거짓 선동만으로 남을 음해하고 대한민국을 좀먹으며 승승장구해온 저들을 정치판에서 몰아내주십시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