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고 손정민 친구 유기치사, 증거 불충분…유족 "이의제기" 外

사회

연합뉴스TV [핫클릭] 고 손정민 친구 유기치사, 증거 불충분…유족 "이의제기" 外
  • 송고시간 2021-10-25 08:43:32
[핫클릭] 고 손정민 친구 유기치사, 증거 불충분…유족 "이의제기" 外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끌고 있는 기사 알아보는 핫클릭 시간입니다.

▶ 경찰, 故 손정민 친구 '불송치'…유족 "이의제기"

한강공원에서 실종됐다가 숨진 채 발견된 손정민 씨 관련 경찰 수사가 사실상 종료됐습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최근 손 씨 가족이 손 씨 친구 A씨를 폭행치사와 유기치사 혐의로 고소한 사건을 '증거 불충분'으로 판단하고 A씨를 검찰에 송치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손 씨 아버지는 아들이 실종되기 직전 함께 술을 마셨던 A씨에게 사망의 책임이 있다며 지난 6월 고소장을 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면밀히 조사를 벌였지만, A씨의 혐의를 입증할만한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손정민씨의 부친 손 현씨는 "불송치 결정통지를 받으면 내용을 본 뒤 이의 제기를 할 예정"이라며 추가적인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 이케아 고양점 화재경보기 오작동…수천명 대피소동

가구전문점 이케아 고양점에서 화재경보기 오작동으로 고객 수천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경기 고양소방서에 따르면 어제(24일) 오후 1시 반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있는 이케아 고양점에서 화재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출동한 소방당국의 점검 결과 경보기 오작동으로 확인됐지만, 놀란 고객 수천 명이 대피하면서 혼란이 벌어졌습니다.

이케아 고양점은 경보 약 30분 후인 오후 2시쯤 매장 운영을 재개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