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선 말말말] "정치는 오직 민생이어야"…"이재명은 포퓰리스트"

정치

연합뉴스TV [대선 말말말] "정치는 오직 민생이어야"…"이재명은 포퓰리스트"
  • 송고시간 2021-11-02 16:22:34
[대선 말말말] "정치는 오직 민생이어야"…"이재명은 포퓰리스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선대위 출범식에서 '드림 원팀'을 강조하며 민생 정치를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야권 후보들은 모두 자신이 유일한 정권교체의 적임자라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오늘의 대선 말말말. 함께 들어보시죠.

<이재명 /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집권 후에는 최우선으로' 강력하고 대대적인 부동산 대개혁'에 나서겠습니다. 정치는 오직 국민, 오직 민생이어야 합니다. 그 어떤 것도 국민의 먹고사는 문제보다 우선할 수 없습니다. 당장 이번 정기국회를' 첫 번째 이재명표 민생개혁 국회'로 만들어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홍준표 /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저는 도덕적으로 흠이 없고 문 정권이 심어놓은 의혹 폭탄이 없기 때문에 거리낄 것도 없고 당당합니다. 경기도의 차베스인 포퓰리스트이고 도덕성 제로인 이재명 후보를 오직 홍준표만이 확실하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안철수 / 국민의당 대표> "현재 여당 후보가 당선이 된다면 그건 간판 교체입니다. 지금 제1야당 후보가 당선되면 그건 적폐 교체입니다. 오로지 저만이 정권교체와 시대교체를 통한 더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이라는 점 그것을 국민들께 호소하겠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