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NS핫피플] 배우 이시언-서지승, 3년 교제 끝 크리스마스에 결혼 外

문화·연예

연합뉴스TV [SNS핫피플] 배우 이시언-서지승, 3년 교제 끝 크리스마스에 결혼 外
  • 송고시간 2021-11-08 19:14:15
[SNS핫피플] 배우 이시언-서지승, 3년 교제 끝 크리스마스에 결혼 外

▶ 배우 이시언-서지승, 3년 교제 끝 크리스마스에 결혼

SNS 핫피플입니다.

첫 번째 핫피플 보시죠.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3년여의 교제 끝에 올 크리스마스에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오늘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이시언이 공개 열애 중인 동료 배우 서지승과 다음 달 25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배우의 사생활인 만큼 장소 등 구체적인 내용은 밝힐 수 없다"고 덧붙였는데요.

앞서 이시언과 서지승은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2018년부터 교제 사실을 인정했는데요.

이시언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으로 주목받기 시작해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감초 역할을 맡아왔으며 서지승은 영화 '간신' 등에 출연했습니다.

▶ 배우 이하늬, 비연예인과 열애…"진지하게 교제 중"

두 번째 핫피플입니다.

배우 이하늬가 비연예인과 열애 중이라고 이하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가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오늘 공식 입장문을 통해 "이하늬가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며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2006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며 얼굴을 알린 이하늬는 최근 영화와 드라마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