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현장연결] 윤석열, 김건희 직접 사과 검토설에 "임태희 실장에 물어볼 것"

정치

연합뉴스TV [현장연결] 윤석열, 김건희 직접 사과 검토설에 "임태희 실장에 물어볼 것"
  • 송고시간 2021-12-24 15:31:35
[현장연결] 윤석열, 김건희 직접 사과 검토설에 "임태희 실장에 물어볼 것"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오늘 서울 구로구에 있는 고아권익연대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지금은 기자들과 질의응답을 하고 있는데요. 현장 모습 함께 보시겠습니다.

[윤석열 / 국민의힘 대선 후보]

제가 입당할 당시 국민의힘이 이 아홉 가지를 다 포용하기에는 좀 미흡한 점이 있기 때문에 제가 부득이라고 말씀을 드렸고요. 그리고 국민의힘이 외연이 더 확장돼서 이 아홉 가지 생각이 다른 분들도 하여튼 가급적 많이 우리가 함께할 수 있는 그런 당의 혁신을 선거운동 과정을 통해서 이루겠다 하는 그런 말씀입니다.

[기자]

후보님, 20대 지지율이 크게 떨어졌다는 여론조사가 나왔는데 그런 마음을 돌리기 위해서 혹시 생각하고 계신 방안이나 어떻게 그걸 만회하실 건지?

[윤석열 / 국민의힘 대선 후보]

글쎄, 뭐 제가 경기장의 선수는 전광판을 보지 않는다는 말씀을 드렸고요. 하여튼 그거는 우리 선대위에서 또 여러 가지 자료들을 잘 분석해서 정권교체에 필요한 그런 전략과 방안을 만들 것입니다.

[기자]

오늘 아침에 임태희 본부장님께서 배우자님 직접 사과 검토 중이시라고 하셨는데?

[윤석열 / 국민의힘 대선 후보]

글쎄요, 저는 그 내용은 모르겠고요. 무슨 말씀인지.

제가 이따가 또 당사에 돌아가니까 한번 무슨 말씀인지 여쭤보겠습니다.

[기자]

이석기 씨 가석방이랑 그다음 한명숙 국무총리 관련해서 후보님 아까 오전에는 연결 지어서 얘기하면 안 된다고 하셨는데 당에서는 그걸 가지고 연결하는 얘기들도 나오고 또 이명박 전 대통령 관련해서는 이간계 아니냐 이런 지적이 나오는데 두 가지 부분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윤석열 / 국민의힘 대선 후보]

제가 아까 말씀드린 대로 전직 대통령과 그 이외의 인물을 연결 지어서 생각한다는 건 좀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