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의정부 아파트서 일가족 3명 흉기에 찔려 숨져 外

사회

연합뉴스TV [핫클릭] 의정부 아파트서 일가족 3명 흉기에 찔려 숨져 外
  • 송고시간 2019-05-21 17:32:07
[핫클릭] 의정부 아파트서 일가족 3명 흉기에 찔려 숨져 外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요?

▶ 의정부 아파트서 일가족 3명 흉기에 찔려 숨져

경기도 의정부시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3명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찰은 어제(20일) 오전 11시 30분쯤 의정부시의 한 아파트 집 안에서 51살 A씨와 아내 48살 B씨, 고등학교 2학년 딸 C양이 숨져 있는 것을 아들이 발견해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3명 모두 흉기에 찔린 상처가 있었고, B씨와 C양은 침대 위에, A씨는 바닥에 쓰러져 있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전날 밤 가족 간의 다툼이 있었다는 관계자 진술을 확보했다"며 "정확한 사건 경위는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 수원 집회 차량에 쇠 구슬 발사…"시끄러워서"

경기 수원시에서 집회에 동원된 차량에 새총으로 쇠 구슬을 발사해 유리창을 파손한 3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시위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36살 이 모 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씨는 어제(20일) 낮 12시 45분쯤 수원시 권선구의 한 집회 현장에 세워진 차량에 쇠 구슬을 발사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씨는 집회 장소 주변에 사는 주민으로, 경찰 조사결과 확성기 소음 때문에 범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임블리' 임지현 사퇴…식품사업 중단 방침

'호박즙 곰팡이' 사건으로 논란을 빚어온 SNS 스타 임지현 부건애프엔씨 상무가 경영에서 물러나고 회사는 식품사업을 중단합니다.

부건에프엔씨는 어제(20일)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고객들에게 사과하며 이같은 방침을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식품사업 중단과 함께 주력인 패션과 화장품사업에 집중하고 전문경영인 체제를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또, 임 상무는 경영에서 물러나는 대신 브랜드 인플루언서로서 고객 소통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