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NS 핫피플] 류현진 사이영상…김광현 신인상 후보 동시 거론 外

사회

연합뉴스TV [SNS 핫피플] 류현진 사이영상…김광현 신인상 후보 동시 거론 外
  • 송고시간 2020-09-18 19:36:55
[SNS 핫피플] 류현진 사이영상…김광현 신인상 후보 동시 거론 外

▶ 류현진 사이영상…김광현 신인상 후보 동시 거론

SNS 핫피플, 첫 번째 주인공은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대단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류현진, 김광현 선수입니다.

현지 유력 언론이 이 두 선수를 극찬하며 두 선수를 각각 사이영상과 신인왕 후보로 거론했습니다.

먼저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 선수는 메이저리그 공식 방송사인 MLB 네트워크 등이 꼽은 사이영상 후보 상위 5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토론토의 기대를 류현진이 정확히 채워주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빼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김광현 선수는 내셔널리그 신인왕 후보로 거론했습니다.

김 선수를 향해 현지 매체는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독보적인 선발 투수 중 하나라는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 명은 리그를 바꾼 첫해, 한 명은 처음 메이저리그 무대를 밟은 첫해에 각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각별한데요.

메이저리그 공식 최종 후보에 올라 수상으로까지 이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4종 발매

다음 핫피플은 그룹 방탄소년단입니다.

빌보드 정상에 오른'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버전이 발매됐습니다.

새로 공개되는 리믹스 음원은 슬로 잼, 미드나잇, 레트로, 베드룸 등 네 개 버전인데요.

앞서 공개된 버전이 밝고 신나는 분위기인 데 반해, 추가 음원들은 차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희망을 전파하고 싶다는 소망을 담아 '다이너마이트'를 공개했는데요.

이 곡은 빌보드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 된 리믹스 버전 역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지금까지 SNS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