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분양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분양 外
  • 송고시간 2020-09-28 17:47:51
[비즈&]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분양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분양

현대건설이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에서 49층 높이의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를 분양하고 있습니다.

이 단지는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시설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집중된 고덕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이통 3사,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대금 조기 지급

이동통신 3사가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에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는 각각 800억원, 400억원, 520억원 규모의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경영 위기에 처한 중소 협력사의 자금 부담을 덜기 위한 취지입니다.

▶ 카카오T, 주차장 만차 예측한다

카카오모빌리티가 국내 주차 앱 중 처음으로 인공지능 기반의 주차장 만차 예측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앞으로 카카오T 만차 예측 서비스를 이용하면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주차장의 시간대별 예상 혼잡도를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 현대백화점, 추석·한글날 연휴 '자동차 극장' 운영

현대백화점이 서울 강남구청과 함께 다음 달 3~4일, 9~10일 압구정본점 옆 압구정 공영주차장에서 자동차 극장을 무료로 운영합니다.

'리틀포레스트', '비긴어게인' 등이 상영되는데, 상영은 나흘 모두 저녁 7시 30분에 시작됩니다.

현대백화점 앱과 홈페이지, 강남구청 홈페이지에서 일자별로 선착순 100대 관람 신청을 받습니다.

▶ 씨젠, 코로나19 진단키트 해외 공급…유니세프와 계약체결

씨젠이 유니세프와 함께 저개발 국가를 중심으로 코로나19 진단키트를 해외 공급합니다.

씨젠은 지난 4월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승인을 받은 코로나19 진단키트로 유니세프와 장기공급계약을 맺고 글로벌 공공조달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