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쌍용차, 임영웅 렉스턴 쇼케이스 티켓 1분만에 매진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쌍용차, 임영웅 렉스턴 쇼케이스 티켓 1분만에 매진 外
  • 송고시간 2020-10-23 17:44:56
[비즈&] 쌍용차, 임영웅 렉스턴 쇼케이스 티켓 1분만에 매진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쌍용차, 임영웅 렉스턴 쇼케이스 티켓 1분만에 매진

쌍용자동차가 어제 음악플랫폼 '멜론'을 통해 신청을 받은 '임영웅과 함께 하는 올뉴 렉스턴 온라인 쇼케이스' 티켓이 신청 시작 1분 만에 매진됐습니다.

이 행사에는 150명이 참가하며 다음달 4일 쌍용차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 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 위메프, 위메프오 분사…배달사업 확충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가 음식배달 플랫폼 위메프오를 다음달 1일 분사합니다.

위메프는 사업 효율화로 배달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는데요.

위메프오는 분사 뒤 배달 외에 티켓, 식당, 레저 등과 관련된 지역할인 서비스에도 진출할 계획입니다.

▶ NH투자증권, 펀드 추천 '투자 네비' 출시

NH투자증권이 수익률 높은 펀드를 추천해주는 '투자네비'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최근 시장상황을 반영한 평균 수익률을 산출해 제시하는 게 특징입니다.

NH투자증권은 출시 기념으로 투자 지원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이마트24 "도시락 사면 컵라면·사이다 증정"

편의점 이마트24가 창립 기념일을 맞아 이달 말까지 도시락 3종과 김밥 2종 중 1개를 사면 컵라면과 사이다를 증정합니다.

또 샌드위치 2종 중 하나를 구입하면 반숙란과 옥수수 수염차를 제공합니다.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 교환권, 할인권 등이 걸린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도 제공합니다.

▶ 현대로보틱스, KFC와 치킨 제조 로봇 개발 협력

현대중공업 계열 현대로보틱스가 치킨업체 KFC와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푸드테크시장에 진출합니다.

현대로보틱스는 로봇을 활용한 조리작업 효율화를 맡고 KFC는 제조 노하우와 매장 설비를 제공해 조리 장치를 개발하게 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