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갤럭시S21 개통시작…50만원 지원금에도 선택약정 유리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갤럭시S21 개통시작…50만원 지원금에도 선택약정 유리 外
  • 송고시간 2021-01-22 17:47:46
[비즈&] 갤럭시S21 개통시작…50만원 지원금에도 선택약정 유리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갤럭시S21 개통시작…50만원 지원금에도 선택약정 유리

삼성전자 갤럭시S21이 오늘(22일)부터 개통을 시작했습니다.

이동통신 3사는 갤럭시S21 공시지원금을 최대 50만 원으로 책정했습니다.

이통사별 요금제와 공시지원금에 따라 다르지만, 5G 요금제 자체가 비싸 선택약정 할인을 선택하는 게 유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 LG전자의 로봇 바리스타, LG트윈타워서 커피 내린다

LG전자가 그룹 본사가 있는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 임직원 전용 휴식공간에 커피를 내리는 로봇인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을 도입했습니다.

이 로봇은 한국커피협회로부터 국내 최초로 '로봇 브루잉 마스터' 자격증을 획득했습니다.

▶ 롯데온, 의류 패밀리 세일도 온라인으로 진행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온이 오늘(22일)부터 모레(24일)까지 패션 전문 계열사인 롯데지에프알의 온라인 패밀리 세일을 엽니다.

오프라인에서 열리던 기존 패밀리 세일은 VIP 고객만 초청해 개최됐지만, 이번에는 롯데온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SK바이오사이언스, 코로나 백신 유통관리 체계 구축 사업자 선정

SK바이오사이언스가 코로나19 백신의 유통관리 체계 구축과 운영을 맡습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따르면 SK바이오사이언스는 질병관리청이 공고한 '코로나19 백신 국내 유통관리 체계 구축·운영' 입찰에서 사업자로 선정됐습니다.

공고된 사업금액은 508억 원, 배정 예산은 510억 원입니다.

▶ 설화문화전 '창, 전통과 현대의 중첩' 두 번째 전시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14번째 설화문화전 '창, 전통과 현대의 중첩'의 두 번째 전시인 '정중동, 동중동'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전시에서는 미디어 프레임 안의 물질들이 3D에서 2D로 끊임없이 유영하고 변화하는 이미지를 구현했고, 동양 철학의 순환 사상을 물질과 비물질, 존재와 비존재 등 서로 모순적인 것들의 화합으로 표현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