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맨유, 선두 탈환 실패…손흥민vs살라흐 격돌

스포츠

연합뉴스TV 맨유, 선두 탈환 실패…손흥민vs살라흐 격돌
  • 송고시간 2021-01-28 12:42:39
맨유, 선두 탈환 실패…손흥민vs살라흐 격돌

[앵커]

잉글랜드 프로축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최하위 셰필드에 충격패를 당해 선두 탈환에 실패했습니다.

득점 2위에 올라있는 토트넘의 손흥민은 득점 선두 리버풀 살라흐와 맞대결을 벌입니다.

김종력 자입니다.

[기자]

맨유는 전반 23분 코너킥 상황에서 브라이언에게 선제골을 내주며 끌려갔습니다.

반격에 나선 맨유는 후반 19분 매과이어의 헤딩골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맨유는 카바니를 투입해 역전을 노렸지만 오히려 후반 29분 버크에 결승골을 허용했습니다.

버크의 슈팅이 튀앙제브의 몸에 맞고 굴절돼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셰필드에 1대2 충격패를 당한 맨유는 선두 맨체스터 시티에 1점 뒤진 2위에 머물렀습니다.

리그 무패 행진도 13경기에서 마감됐습니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 맨유 감독> "물론 실망스러운 결과입니다. 하지만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누구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첼시 지휘봉을 잡은 투헬 감독은 울버햄프턴과의 데뷔전에서 0대0으로 비겼습니다.

6위 토트넘은 5위 리버풀과 리그 우승 도전의 운명이 걸린 한판 승부를 벌입니다.

패하는 팀은 우승 경쟁에서 멀어지는 만큼 접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득점 2위 손흥민과 득점 선두 무함마드 살라흐의 대결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올 시즌 손흥민은 리그에서 12골에 6개의 도움을 기록중이고 살라흐는 13골을 넣고 3개의 도움을 올렸습니다.

리버풀이 최근 7경기에서 1승에 그칠 정도로 부진에 빠져 있어 지난달 리버풀 원정에서 골 맛을 본 손흥민에게 또 한번 득점 기회가 찾아올 전망입니다.

연합뉴스TV 김종력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