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스초점] 국내외 신작 줄줄이 개봉…주요 기대작은?

문화·연예

연합뉴스TV [뉴스초점] 국내외 신작 줄줄이 개봉…주요 기대작은?
  • 송고시간 2021-11-20 15:07:35
[뉴스초점] 국내외 신작 줄줄이 개봉…주요 기대작은?

<출연 : 윤성은 영화평론가>

지난 1일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작되면서 극장가에는 다시 활기가 돌고 있습니다.

국내외 신작들도 줄줄이 개봉하면서 관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는데요.

주요 기대작과 함께 박스오피스엔 어떤 작품이 올랐는지, 윤성은 영화평론가와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질문 1> 류승룡과 오나라가 주연을 맡은 영화 '장르만 로맨스'가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돌입했습니다.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인데요. 인기 비결 어디에 있다고 보세요?

<질문 2>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한 '이터널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마블의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을 여는 영화라고 볼 수 있는데요. 기존 마블 작품과 차별화된 매력이 있다고 하는데, 어떤 점을 꼽을 수 있을까요?

<질문 3> 전종서, 손석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대중의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요즘 남녀의 연애관을 솔직하고 위트있게, 그리고 현실적으로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관람 포인트가 있을까요?

<질문 4> '범죄도시' 제작진과 영화에서 장첸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윤계상이 재회하면서 주목받은 영화 '유체이탈자'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할리우드 리메이크 확정과 전 세계 107개국 선판매 등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어요?

<질문 5> 국내 OTT 시장이 뜨겁습니다. 넷플릭스가 독주하던 이곳에 애플TV플러스에 이어 디즈니플러스가 차례로 상륙했는데요. 우리나라 가입자가 가장 많이 본 TV시리즈를 살펴보면 마블 시리즈가 톱5에 세 작품을 올렸다고 합니다. 어떤 작품인가요?

<질문 6> 다만 디즈니플러스를 접한 가입자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초기 일부 끊김 현상과 엉터리 자막 등 여러 잡음도 나오는 상황이죠?

<질문 7> 넷플릭스 신작 '지옥'이 개봉했습니다. 웹툰 '송곳'의 최규석 작가가 작화를 맡고 영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 집필해 스타 감독과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지옥'으로 전달하는 메시지는 무엇이라고 보세요?

<질문 8> 언론의 극찬 속 유아인, 김현주, 박정민, 원진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흡입력 있는 연기도 주목해봐야 할 부분이죠?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