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현대차, 구독형 전기차 충전요금제 럭키패스 H 출시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현대차, 구독형 전기차 충전요금제 럭키패스 H 출시 外
  • 송고시간 2022-05-16 17:47:22
[비즈&] 현대차, 구독형 전기차 충전요금제 럭키패스 H 출시 外

경제계 뉴스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현대차, 구독형 전기차 충전요금제 럭키패스 H 출시

현대차가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인 '럭키패스 H'를 출시합니다.

럭키패스 H는 매달 일정 비용을 내면 약정한 충전량 한도 내에서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마이현대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입 후 구독형 충전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마트, 피코크 맛평가단 모집…고객 의견 반영

이마트는 자체 가정간편식 브랜드 피코크 상품 개발 과정에 고객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분기별로 맛 평가단을 모집합니다.

우선 다음달 10일까지 900명의 피코크 테이스터, 맛 평가단 1기를 모집해 대표 상품 5종을 제공하고 평가단 의견을 수렴해 반영할 계획입니다.

▶ 네이버웹툰, 일본 드라마시장 진출…TBS와 합작

네이버웹툰이 일본의 대형 미디어그룹인 TBS 등과 손을 잡고 현지 드라마 시장 진출에 속도를 냅니다.

네이버웹툰은 일본 지상파 방송인 TBS, 일본 웹툰 제작사 샤인파트너스와 함께 조인트벤처, 합작법인 '스튜디오 툰'을 이번달 국내에 설립하고, 영상화 작업을 거쳐 일본 시장에 선보일 계획입니다.

▶ LG이노텍, 사회공헌 포털 개설…올해 63억 투자

LG이노텍이 임직원 사회공헌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최근 사내 온라인 사회공헌 포털을 신규 오픈했습니다.

임직원들은 신규 포털을 통해 다양한 활동에 참가할 수 있는데, LG이노텍은 지난해보다 29억원 늘어난 63억원을 올해 사회공헌 활동에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 티웨이, LCC 최초 인천~싱가포르 취항…"80% 가격"

티웨이항공이 국내 LCC,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인천~싱가포르 간 노선에 취항합니다.

티웨이항공은 대형항공사 대비 80% 수준의 값으로 항공권을 판매하고, 이번달 28일부터 주 2회 운항 뒤 향후 증편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충전요금제 #가정간편식 #네이버웹툰 #LG이노텍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