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0일) 아침 8시 30분쯤 부산역을 출발해 서울역으로 향하던 KTX 열차가 대전역∼대전조차장역 구간에서 고장으로 멈춰 섰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해당 열차를 긴급 조치 후 대전역으로 이동시켰고 승객 906명을 임시열차로 환승 조치하도록 했습니다.
고장 여파로 승객들은 한 시간 넘게 객실에서 대기해야 했고 또 일반 열차 6대가 지연 운행했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장애 원인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엄승현(esh@yna.co.kr)
한국철도공사는 해당 열차를 긴급 조치 후 대전역으로 이동시켰고 승객 906명을 임시열차로 환승 조치하도록 했습니다.
고장 여파로 승객들은 한 시간 넘게 객실에서 대기해야 했고 또 일반 열차 6대가 지연 운행했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장애 원인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엄승현(esh@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카카오톡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