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2년 1월 6일 아침 6시 뉴스에서.....
  • 김옥 *
  • 2023-01-06 07:16:24
  • 48222
연합뉴스는 언론사가 맞지요? 그러면 공정한 보도, 사실 보도 등이 기본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않은 점이 너무 많이 보이는데.... 참다가 오늘 아침에는 몇 자 적어봅니다.
북측 소형비행기가 용산까지 왔다는 뉴스를 전하는 가운데...
1. 군이 정확한 보도를 내지않고 있다가 늦게 다시 내어 이를 윤대통령님께서 국민에게 알리고 후속대책을 강구하라고 했습니다.
2. 이것을 두고 전 대통령인 문재인이 그러한 시설을 전 정부때에 다 준비해두었는데, 현 정부가 잘못한것으로 얘기했습니다.
* 이 점에 대해 군은 이 시설은 문정부때에 한것이 아니라고 발표까지 한 샹태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뉴스를 시민인 저도 알고있는데.. 연합뉴스는 자기식으로, 의견내고 싶은 쪽으로만, 정치적인 언론으로 하고있네요.
*앵커는 민주당의 얘기(전 정부네서 모두 갖추어놓았다는 얘기)만 보도하고, 이것이 잘못된것이라는 사실 보도는 하지않고 넘어갔습니다.
참 어의가 없는 일입니다. 이래서야 어떻게 대표 뉴스방송이라고 할 수 있나요?
아침에 항상 뉴스를 연합뉴스를 통해 보고있는데.. 정말 실망입니다. 여당의 편을 들어달라는것이 아닙니다.
사실대로 보도하는 것이 어려운 시기에 나라를 구할 언론이 될 수 있기에 드리는 말씀입니다.
혹 mbc와 같은 생각을 가진 방송인가요? 정말 궁금하네요. 제대로된 언론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앵커들도 자식들에게 언론의 역할이 무엇인지를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계속 두고 보겠습니다. 만약 수정되지않으면 국민들이 가만히 있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