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BBQ, 미국 시장서 협력
타임스스퀘어에 뜬 BBQ와 밀키스 광고[BBQ 제공][BBQ 제공]
롯데칠성음료와 제너시스BBQ그룹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현지시간 14일 옥외 전광판 광고를 내보내고 공동 캠페인을 펼쳤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매운 음식엔 부드러운 음료'라는 콘셉트로 밀키스와 BBQ가 만나 K-푸드의 새로운 페어링(조합)을 제안했습니다.
BBQ는 '양념치킨'과 '매운양념치킨' 두 가지 메뉴 5천명분을 무료로 제공했고, 롯데칠성음료 측은 밀키스 5천캔을 제공했습니다.
BBQ 양념치킨과 밀키스 맛 보는 뉴욕 시민들[BBQ 제공][BBQ 제공]
롯데칠성음료와 BBQ는 미국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BBQ는 이달 말부터 미국 내 매장 250여개점에서 밀키스를 음료 메뉴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매년 7월 29일 열리는 '내셔널 치킨 윙 데이'에는 핫치킨을 주문하면 밀키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BBQ 관계자는 "BBQ는 지난해 미국에서 3천억원 넘게 판매했고 현재 32개 주에서 사업을 하는 등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면서 "BBQ를 통해 우수한 한국 브랜드가 많이 소개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타임스스퀘어 캠페인을 시작으로 밀키스와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 페어링을 제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오주현(viva5@yna.co.kr)
타임스스퀘어에 뜬 BBQ와 밀키스 광고[BBQ 제공][BBQ 제공]롯데칠성음료와 제너시스BBQ그룹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현지시간 14일 옥외 전광판 광고를 내보내고 공동 캠페인을 펼쳤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매운 음식엔 부드러운 음료'라는 콘셉트로 밀키스와 BBQ가 만나 K-푸드의 새로운 페어링(조합)을 제안했습니다.
BBQ는 '양념치킨'과 '매운양념치킨' 두 가지 메뉴 5천명분을 무료로 제공했고, 롯데칠성음료 측은 밀키스 5천캔을 제공했습니다.
BBQ 양념치킨과 밀키스 맛 보는 뉴욕 시민들[BBQ 제공][BBQ 제공]롯데칠성음료와 BBQ는 미국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BBQ는 이달 말부터 미국 내 매장 250여개점에서 밀키스를 음료 메뉴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매년 7월 29일 열리는 '내셔널 치킨 윙 데이'에는 핫치킨을 주문하면 밀키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BBQ 관계자는 "BBQ는 지난해 미국에서 3천억원 넘게 판매했고 현재 32개 주에서 사업을 하는 등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면서 "BBQ를 통해 우수한 한국 브랜드가 많이 소개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타임스스퀘어 캠페인을 시작으로 밀키스와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 페어링을 제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오주현(viva5@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