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봄 전은정 대표[피알봄 제공][피알봄 제공]글로벌 헬스케어 PR기업 파트너십인 GHMC(Global Health Marketing & Communications)는 오늘(16일) 한국 헬스케어 전문 PR기업인 피알봄이 글로벌 네트워크에 공식 합류했다고 밝혔습니다.
피알봄은 60여개국, 700여 명 이상의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구성된 GHMC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제약·바이오·의료기기 기업을 대상으로 한 기업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위기 관리, 디지털 콘텐츠 제작 등 전문 역량을 제공합니다.
GHMC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내 입지를 강화하고 세계에서 가장 규제가 까다롭지만 전략적으로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 한국에서 역량을 확장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GHMC 글로벌 매니징 디렉터인 클레어 엘드리지는 "피알봄은 GHMC 네트워크에 매우 의미 있고 시의적절한 파트너로 합류했다"며 "한국 시장에 특화된 그들의 탁월한 인사이트와 검증된 전문성이 GHMC 고객들에게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피알봄 전은정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은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에서 피알봄의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의미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이 협업을 통해 보다 폭넓은 헬스케어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략적 솔루션도 함께 제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동욱(DK1@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