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선전뉴스네트워크][출처=선전뉴스네트워크]돈 자랑하는 전 직장 동료를 질투해 여장을 하고 집에 침입해 돈을 훔친 중국 남성이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현지시간 20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지난 2024년 4월 쉬 씨 성을 가진 남성은 SNS를 보다가 옛 동료인 양 모 씨가 올린 영상을 보게 됐습니다.
영상에서 양 씨는 거액의 현금을 자랑하며 자신의 부를 과시했습니다.
시기심을 느낀 쉬 씨는 돈을 훔치기로 결심했습니다.
쉬 씨는 "양 씨가 현금을 집에 보관하는 걸 선호한다는 걸 알고 있었다"며 "돈이 부족해 돈을 좀 가져오면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당시 심정을 털어놨습니다.
그는 정체를 숨기기 위해 여자로 변장했습니다.
여성용 가발, 짧은 치마, 검은 스타킹 등을 구매했고, 변장을 한 뒤 이전에 방문한 적이 있는 양 씨의 집으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쉬 씨는 아파트 계단실 창문을 통해 위층으로 올라갔고, 현관문 앞에서 신발장을 뒤져 신발 한 켤레 안에 숨겨진 열쇠를 찾아냈습니다.
집 안으로 들어간 그는 발소리를 죽이고 집을 뒤지기 시작했고, 이내 침대 옆에 현금 뭉치가 여러 개 들어있는 검은 상자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우리 돈으로 1천500만 원을 훔쳐 그대로 달아났습니다.
[출처=선전뉴스네트워크][출처=선전뉴스네트워크]쉬 씨는 그 돈을 카지노에서 일부 잃고, 나머지는 집에 숨겼습니다.
양 씨는 낮잠을 자던 중 실수로 상자를 넘어뜨렸고, 현금이 사라진 것을 발견해 신고했습니다.
수사당국은 CCTV 등을 통해 쉬 씨가 양 씨의 집에 침입해서 돈을 훔친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결국 쉬 씨는 징역·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정확한 형량과 벌금 액수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SCMP는 전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예림(lim@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