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20 18:10:29

프린트

[오늘의 연예가] JYJ 김준수, 4집 발매 기념 야외 쇼케이스 外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지아, 미쓰에이 탈퇴…”JYP와 계약 만료”

4인조 인기 걸그룹 미쓰에이도 멤버 교체 같은 변화를 겪을 것 같습니다.

중국인 멤버 지아가 소속사와 전속 계약이 만료돼 팀을 탈퇴했는데요.

팀의 또 다른 중국인 멤버 페이는 재계약을 했으며 한국인 멤버 수지와 민은 내년이 재계약 시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멤버들은 당분간 개별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소속사는 전했습니다.

▶ JYJ 김준수, 4집 발매 기념 야외 쇼케이스

JYJ의 김준수 씨가 30일 저녁 삼성동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정규 4집 발매를 기념해 대규모 야외 쇼케이스를 엽니다.

실황은 음원사이트 멜론의 글로벌 채널 원더케이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인데요.

새 음반에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곡 ‘록 더 월드’ 등이 수록될 예정입니다.

▶ 다니엘 헤니, 미 드라마 ‘크리미널…’ 출연

한국계 미국인 배우 다니엘 헤니가 미국 CBS TV의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비욘드 보더스’ 시즌 2에 출연합니다.

헤니는 시즌 1에 이어 이번 시즌에서도 연방수사국 요원 맷 시몬스 역으로 출연하는데요.

시즌 1은 첫방송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 엑소 ‘중독’·’으르렁’ 뮤비 1억 뷰 돌파

그룹 엑소의 히트곡 ‘중독’과 ‘으르렁’ 뮤직비디오가 잇달아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재작년 5월 유튜브 SM타운 채널에 공개된 엑소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은 2년 만인 지난 6일 조회수 1억 건을 넘겼고, 2013년 7월 공개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으르렁’도 같은 날 조회수 1억건을 넘어섰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끝)

Category:

문화/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