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SKT '0틴위크'…중고생에 데이터ㆍ먹거리 제공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SKT '0틴위크'…중고생에 데이터ㆍ먹거리 제공 外
  • 송고시간 2018-10-12 15:05:45
[비즈&] SKT '0틴위크'…중고생에 데이터ㆍ먹거리 제공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SKT '0틴위크'…중고생에 데이터ㆍ먹거리 제공

SK텔레콤은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0(영)틴 위크'를 개최하고 시험이 끝난 전국의 중고생 고객에게 데이터 2GB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0틴 위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영한동' 웹사이트(www.younghandong.com)에 접속해 신청하면 됩니다.

▶ 14일까지 산림일자리 위한 산림문화박람회

산림청이 주최하고 인제군과 산림조합중앙회에서 공동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가 인제 나르샤 파크에서 진행중입니다.

올해 행사는 산림, 함께 여는 녹색일자리를 주제로 산림경영컨설팅과 일자리 홍보존, 숲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14일까지 열립니다.

▶ 샤인웰, 아연함유 생유산균 '대한민국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샤인웰이 최근 생유산균 100억 마리와 아연을 결합시킨 '대한민국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유산균으로 불리는 캐나다 로셀 유산균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한 균의 증식을 돕는 역할을 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 '2018 호텔쇼' 킨텍스에서 개최

'2018 호텔쇼'가 내일(1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호텔쇼에는 호텔 브랜드뿐만 아니라 각종 객실용품, 주방기기, 식기, 테이블웨어, 가구인테리어 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참가했습니다.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리고 와인주류 등 특별관도 운영됩니다.

▶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에 15년째 경차 지원

KT&G복지재단은 오늘(12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2018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열었습니다.

KT&G복지재단은 좁은 골목길을 다닐 일이 많은 복지기관의 현장 의견을 반영해 2004년부터 매년 100대씩 경차를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1,500대를 지원했습니다.

전국 824개 사회복지기관이 지원했으며 이들 중 심사를 거쳐 100개 기관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습니다.

지금까지 비즈앤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