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김지수, 취중인터뷰 물의…"프로답지 못했다" 사과 外

사회

연합뉴스TV [핫클릭] 김지수, 취중인터뷰 물의…"프로답지 못했다" 사과 外
  • 송고시간 2018-10-18 08:27:29
[핫클릭] 김지수, 취중인터뷰 물의…"프로답지 못했다" 사과 外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 김지수, 취중인터뷰 물의…"프로답지 못했다" 사과

배우 김지수씨가 술이 덜 깬 상태에서 언론과의 인터뷰 자리에 나타나 물의를 빚었습니다

김지수씨는 어제(17일) 오전 취재기자들을 만나 개봉 예정인 영화 '완벽한 타인'에 출연소감 등을 밝힐 예정이었는데요.

하지만 김지수씨는 예정시간보다 40분 늦은데다 술이 덜 깬 상태여서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후 논란이 불거지자 김씨는 프로답지 못했다며 사과했습니다.

한편, 김지수씨는 2000년 만취 상태에서 무면허로 운전하다가 경찰에 적발되는 등 이미 두 차례 음주로 물의를 빚은바있습니다

▶ 낸시랭 "남편이 '리벤지포르노' 공개 협박"

시각예술가이자 방송인인 낸시랭씨가 이혼 절차가 진행 중인 남편 왕진진씨로부터 성관계 동영상인 '리벤지 포르노' 공개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낸시랭씨는 어제(17일) CBS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동영상이 공개되면 인생이 끝장이라는 식의 협박을 왕진진씨로부터 받았다고 밝히며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공개했는데요.

낸시랭씨의 주장에 대해 왕진진씨는 협박 목적이 아니라 두 사람이 폭행할 사이가 아니라는 사실을 입증하겠다는 의지를 보인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 창원 도심서 멸종위기종 사막여우 포획

국제 멸종위기종인 사막여우가 경남 창원에서 포획됐습니다.

지난 16일 오전 창원시 마산합포구에서 몸길이 30cm의 황갈색 사막여우 한 마리가 발견됐는데요.

주민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사막여우를 포획한 뒤 협회에 인계했습니다.

포획 당시 사막여우는 다리가 골절돼 경남야생동물센터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한국야생동물보호협회 경남지회 관계자는 "이 사막여우는 밀수됐다가 풀려나거나 탈출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였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