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NS 핫피플] 구찌 가문 '성추문' 발칵… "계부가 6살 때부터 성적 학대 外

세계

연합뉴스TV [SNS 핫피플] 구찌 가문 '성추문' 발칵… "계부가 6살 때부터 성적 학대 外
  • 송고시간 2020-09-11 19:18:38
[SNS 핫피플] 구찌 가문 '성추문' 발칵… "계부가 6살 때부터 성적 학대 外

▶ 구찌 가문 '성추문' 발칵… "계부가 6살 때부터 성적 학대

SNS 핫피플, 첫 번째 핫피플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구찌 가문의 상속녀인 알렉산드라 자리니입니다.

자리니가 어린시절부터 16년간 계부인 조지프 루팔로에게서 성적 학대를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친엄마인 페트리시는 그런 사실을 알고도 은폐했을뿐만 아니라 계부의 학대에 도움까지 줬다고 털어놨습니다.

결국 자리니는 계부 러팔로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겠다고 가족들에게 알렸는데요.

오히려 외할머니와 친모는 상속 자격을 박탈하겠다고 위협했다고 밝혔습니다.

친모 측은 "계부 루팔로가 딸에게 고통을 준 것을 깊이 사과한다"면서도 자신에 대한 혐의는 완전히 거짓이라고 주장했는데요.

구찌가의 충격적인 진실 공방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메시, FIFA 21 선수능력치 93으로 1위…손흥민 87

다음 핫피플은 세계적인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입니다.

축구 게임에서도 리오넬 메시가 최고라는 게 입증됐습니다.

다음 달 발매될 축구 게임 피파 21에서 능력치 상위 100명이 공개됐는데, 여기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선수는 93점의 메시였습니다.

2위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인데요.

메시보다 1점 낮은 92점을 기록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명성과 기량도 축구 게임에서 당당히 인정받았습니다.

능력치가 지난 시즌 84에서 87로 높아져 월드클래스 선수라는 게 입증됐습니다.

참고로 이 등급은 선수들의 실제 기량을 30가지 이상의 기준으로 꼼꼼하게 평가해 결정되는데요.

그런 만큼 매년 발표될 때마다 전 세계 축구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SNS 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