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구하라 의식잃고 병원행…"극단적 선택 시도" 外

사회

연합뉴스TV [핫클릭] 구하라 의식잃고 병원행…"극단적 선택 시도" 外
  • 송고시간 2019-05-27 17:39:27
[핫클릭] 구하라 의식잃고 병원행…"극단적 선택 시도" 外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요.

▶ 구하라 의식잃고 병원행…"극단적 선택 시도"

걸그룹 카라 출신의 가수 구하라씨가 어제(26일) 새벽 의식을 잃고 병원으로 이송됐습니다.

경찰 등에 따르면 구씨는 어제 오전 0시40분쯤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에서 매니저에게 발견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매니저는 구씨에게 수차례 연락을 취했지만 전화를 받지 않자 자택으로 찾아가 쓰러져있던 구씨를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효린, 학교폭력 논란…"일방적 주장에 막대한 피해"

가수 효린이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엔 올해 서른살이라는 한 누리꾼이 "효린에게 15년 전 중학교 1학년 때부터 3년간 끊임없이 학교폭력 당한 피해자"라며 "상습적으로 옷, 현금을 빼앗기고 저를 아파트 놀이터에서 폭행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에 효린 측은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일방 주장으로 지난 10년간 한 길을 걸은 아티스트 이미지와 명예는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며, 연예계 활동에도 심각한 지장을 초래했다며 명예훼손으로 엄중히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리콴유 전 총리 손자, 남아공서 동성결혼

싱가포르의 국부로 추앙받는 리콴유 전 총리의 손자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동성 결혼식을 했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리콴유 전 총리의 차남 리셴양의 아들인 리환우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동성인 헝이루이와 결혼한 사진을 올리며 "나는 오늘 나의 소울메이트와 결혼했다"는 글도 함께 올렸습니다.

리환우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결혼식을 한 것은 싱가포르에서는 동성결혼은 물론 동성애 자체가 불법이기 때문입니다.

싱가포르 주류 언론은 리환우의 동성 결혼 소식을 전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