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가족친화 매장서 '작은 용량' 음료 출시[스타벅스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스타벅스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스타벅스 코리아는 가족 친화 매장에서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작은 용량의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톨 사이즈(355㎖) 대비 3분의 2인 265㎖ 용량 음료는 이날부터 스타벅스 최초의 가족 친화 매장인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앞으로 가족 친화 매장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가족 친화 매장에서 판매하는 음료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망고 패션 프루트 블렌디드,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등 4종입니다.

소비자가 해당 음료를 구매하면 딸기 드리즐, 초코 드리즐, 카라멜 드리즐, 딸기 파우더, 초코 파우더 등으로 개인 맞춤 음료를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음료 출시를 기념해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 크레용 증정 이벤트를 벌입니다.

지난 5월 문을 연 세종예술의전당점은 어린이 도서를 포함한 서적 200권을 비치했으며 수유 공간과 기저귀 교환대를 갖춘 가족 휴게실도 마련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오주현(viva5@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