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한국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한국관광공사가 지난 16∼18일 싱가포르 플라자 싱가푸라에서 'K-관광 로드쇼'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과 싱가포르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양국 간 문화 교류를 확대하고 방한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K-뷰티·패션 체험존, K-여행상품 홍보존, K-컬처 스테이지존, K-트래블 퀴즈존 등 다양한 테마관이 운영됐습니다.
지난 17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주연 배우 임시완이 '트래블 토크쇼'를 통해 한국인만 알 수 있는 지역의 숨은 매력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행사장에서는 싱가포르 주요 여행사 10곳이 부스를 운영해 3일간 600여 건의 방한 상품을 판매하고, 약 15억4천만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광공사는 5개 항공사와 24개 주요 여행사, 4개 지자체,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인 '클룩', '케이케이데이' 등과 협력해 싱가포르 여행전문 플랫폼 트립질라를 통한 온라인 로드쇼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로드쇼에서는 K-컬처 관광상품 기획전, 항공사 특별 프로모션, 여행상품 특별 할인 등을 진행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한지이(hanji@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