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후보와 김용태 비대위원장(광주=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개혁신당 이준석 대통령 후보와 국민의힘 김용태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18일 광주광역시 북구 국립 5·18민주묘지에서 열린 5·18민주화운동 45주년 기념식에서 인사하고 있다. 2025.5.18 hihong@yna.co.kr(광주=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개혁신당 이준석 대통령 후보와 국민의힘 김용태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18일 광주광역시 북구 국립 5·18민주묘지에서 열린 5·18민주화운동 45주년 기념식에서 인사하고 있다. 2025.5.18 hihong@yna.co.kr


국민의힘 김용태 비상대책위원장은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를 향해 "우리는 결국 힘을 합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오늘(21일) SNS에서 "지금 이 후보는 우리와 다른 갈래에서 우리와 같은 목적을 향해 달리고 있다"며 "무한한 권력욕을 지닌 범죄자로부터 너무나도 소중한 국가공동체를 지키는 싸움을 함께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당 비상대책위원장으로서 '우리 당이 잘못해서 이 후보가 나가서 고생하고 있다'는 김문수 후보의 말씀에 공감한다"며 "이 후보는 2021년 서울시장 재보궐 승리, 2022년 보수의 정권 교체, 지방선거 승리의 쾌거를 이룬 당 대표였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면서 "보수 본가가 고쳐 쓸 수 없는 집이라면, 그 자리에 더 좋은 집을 새로 짓겠다"며 "이번 대선에서 정의가 승리할 수 있는 길을 여는 안내자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재동(trigger@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1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