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사전투표하는 이준석 후보(화성=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제21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9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후보가 투표하고 있다. 2025.5.29 [공동취재] xanadu@yna.co.kr(화성=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제21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경기도 화성시 동탄9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후보가 투표하고 있다. 2025.5.29 [공동취재] xanadu@yna.co.kr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는 21대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오늘(29일) 오전 경기 화성시 동탄9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했습니다.

화성을 지역구로 둔 이 후보는 투표 후 기자들과 만나 "집에서 가장 가까운 투표소이기에 이곳에서 사전 투표를 마쳤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동탄은 지난 총선에서 전국에 이름을 알린, 정치 변화의 열정을 가장 보여준 선거구"라며 "그런 열망을 담아서 이번에도 정치·세대·시대 교체를 이뤄내겠다는 마음으로 선거에 임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아직 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동탄 주민과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모두 소중한 한 표로 대한민국을 바꾸는 선택을 해달라. 젊게 바꾸겠다"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정영빈(jyb21@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1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