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중소SO,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전국중소SO발전연합회와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그리고 CJ ENM '은 중소SO 지역채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 ENM은 자사의 인기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방송 콘텐츠 10편을 중소 SO에 무상으로 제공하고 지역채널의 편성과 운영을 지원합니다.

김정한 CJ ENM 부사장은 “중소 SO의 지속 가능성은 곧 지역 방송 생태계의 균형 발전과 직결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지역 SO가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한오 전국중소SO발전연합회 회장은 “콘텐츠 수급 비용이 부담되는 상황에서 이번 협약은 중소 SO들이 양질의 콘텐츠를 보다 수월하게 확보하고 경쟁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협약 당사자들은 향후에도 유료방송 산업의 성장과 시청자 권익을 위한 협력사업 정책 발굴에도 공동 협업하기로 했습니다.

이중희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부회장은 “지역성과 잘 어우러지는 CJ ENM 콘텐츠가 지역채널에 활력을 불어넣어 지역 미디어의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경태(ktcap@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