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카메라에 포착된 총기난사 현장[SNS 캡처][SNS 캡처]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3명이 사망하고 10명이 다쳤습니다.

AP 통신 등 현지언론은 현지시간 7일 새벽 1시쯤 필라델피아 남부의 한 주택가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벌어졌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고로 3명이 숨지고 10명이 부상을 당했습니다.

피해자들은 15세에서 24세 사이의 미성년자 및 청년들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링 카메라(주택 보안 카메라)가 촬영한 사건 현장 영상에는 수십 회 울리는 총성과 공포에 질린 시민들이 비명을 지르며 숨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사망한 청년 한 명은 지난 2018년에도 길을 가던 중 총을 맞아 휠체어를 타는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사망한 남성 아지르 해리스의 아버지는 필라델피아 지역 방송 6ABC 필라델피아와의 인터뷰에서 "예전 일이 떠오르지만, 이번에는 제 아이가 집으로 돌아오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사건 현장[The Philadelphia Inquirer / AP=연합뉴스][The Philadelphia Inquirer / AP=연합뉴스]


필라델피아 경찰에 따르면, 현장에서 수십 개의 탄피가 발견됐으며 당시 약 40명의 사람들이 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링 카메라에 포착된 용의자 3명의 도주 영상을 공개해 이들을 수배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박지운(zwoonie@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